top of page

소개
가이드를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알래스카 아주 투어 by Hyung"의 설립자이자, 기획자, 그리고 가이드인 양형식 입니다. 이 사업은 1990년대 한국인들의 알래스카 여행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던 시기에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로스앤젤레스에 거주하는 한국인 여행객들을 위한 대규모 단체 투어 기획자로 시작했는데, 한 번에 30~40명씩 모이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여행은 알래스카의 진정한 본질을 경험하기에는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되어졌습니다.
1992년에 저는 사업의 모든 책임을 맡아 완전히 새롭게 꾸몄고, 현재는 6명에서 10명 규모의 소규모 그룹을 위한 투어를 연중 내내 제공하며, 전 세계 어디에서든 한국 여행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모든 여정은 고객님의 취향에 맞춰 맞춤 제작됩니다. 낚시, 하이킹, 골프, 아니면 그저 북극의 고요한 공기를 만끽하고 싶으신가요? 저와 함께라면 당신만의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저희 여행사는 프랜차이즈도 아니고 기업형 투어 버스도 아닌, 고객맞춤형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행활동(Activities) 예약부터 숙소 예약, 개인 투어 가이드까지 모든 것을 제가 직접 처리합니다.
알래스카는 광활하고, 아름답고, 동시에 섬세함이 있는 곳입니다. 저는 그것이 사람들을 어떻게 변화시키는지 직접 보았습니다. 여러분이 사진뿐만 아니라 이야기와 경외심, 그리고 이 땅과 더 깊은 유대감을 가지고 떠나시길 바랍니다.
Hyung 알래스카 아주 투어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갤러리
bottom of page
























